top of page
파리 근교 투어
파리에서 하루의 시간이 남았을때 무엇을 하면 제일 좋을까요? 방문 하신 많은 분들이 이런 질문을 하십니다.
파리준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파리 근교 투어는 어떨까요?
20년이 넘는 경험을 통해, 가장 인기있고, 반응이 좋았던 상품 4가지를 준비했습니다.
태양왕 루이 14세의 화려한 삶을 보여주는 '베르사이유 성' , 수련이 아름다운 정원 모네의 생가 '지베르니', 르와르 강을 따라 펼쳐져 있는 고성들, 노르망디 해안을 따라가며 코끼리 바위와 함께하는 수려한 경관을 즐기세요. 그 끝에 불가사의 유적 '몽생미셀' 이 있습니다.
여행 첫 시작부터 끝까지 파리준 전문 여행가이드들이 가족같이 모십니다.
-
근교 투어를 밑에 준비한 투어 외에, 맞춤으로 원하시면 파리준으로 개별 문의하여 주십시오.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예: 노르망디 1박 2일, 르와르 고성 + 노르망디-2박3일 등) -
밑에 기술된 현지 지불금은 1~2인 기준 요금이며, 추가 1인당 30 유로가 할증됩니다.
-
추가 서비스 시간 요청 시 시간당 70€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D2. 노르망디 해안 투어
옹플뢰르는 센강 하구의 남쪽의 ‘꽃의 해안’로 불리는 길이 40km 해안선의 동쪽 끝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모네, 르누아르와 같은 19세기 프랑스 인상파 화가들의 작업 장소이자 그림 소재로 쓰였습니다. 근방에는 리외트낭스, 생트카트린 교회 등의 오래된 건축물들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에트르타는 세 개의 자연 아치를 포함한 높이 90m의 석회암 절벽과 바다 위 70m 높이로 치솟은 뾰족한 지형인 레기유로 유명합니다. 해변의 자연경관 외에 베네딕틴 증류주 공장과 루앙대성당, 클로드모네미술관 등이 관광명소입니다.
700€
부터
차량중개료 : 100,000₩
bottom of page